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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의 배송부터 관리방법까지
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릴게요

FAQ

스탠디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릴게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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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브릭원단의 특성상 디자인, 구조에 따라 자연스러운 주름은 불량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사용중 환경, 습관 등으로 인한 보풀이 생길수 있으며 이는 소재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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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탠디소파는 국내 제작 수작업 전문 소파 브랜드로 주문 확인 후 제작을 시작하며, 자세공장에서 직접 제단 및 제작하여 최소 10일 이상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 기본 배송비는 엘레베이터를 사용해 설치배송하는 비용입니다.
- 엘레베이터가 없어 계단 이용시 기본배송비외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- 설치공간 진입이 어려워 사다리차 이요 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- 배송비는 주문하시는 상품 수량에 따라 책정됩니다.
- 통형료(영종도, 거제도 등 배송 가능한 일부 도서, 산간지역) 추가 용금은 구매자 부담입니다.
- 제주지역은 별도의 추가 비송비가 발생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- 기존 가구 하역비는 30,000원이 발생되며, 수거는 불가합니다.
- 공휴일은 배송불가합니다.
- 가구 특성상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에 따른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배송 날짜 및 시간 변경 요청시, 일주일 전에 미리 연락 변경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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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탠디소파에서 취급하는 패브릭은 섬유분야 친환경 안정성을 인증하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액체의 흡수를 늦춰주는 생활 발수 기능이 있고 오염되었을 때 중성세제로 가볍게 닦아 관리하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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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진공청소기 등 청소 기기의 사용시 원단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.
- 테이프 클리너 사용은 우너단을 손상시킬 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.
- 기능성 패브릭은 생활 오염케어를 손쉽게 하기 위한 기능으로 사용에 따라 심한 얼룩이나 오염이 완벽히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