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후기

상품후기

윙즈 소파 구매해봤어요.

강경민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원래 구매하려던 소파는 윙즈가 아니었는데 매장에 가서 둘러보고 앉아보니 이 소파가 눈에 가장 들어와서 클래스 101 원단으로 제작주문하고 배송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배송 받았어요. 그런데 원래 배송일을 주문 후 한달이후로 잡아서 실제로는 한 3주 넘게 기다렸어요. 배송비는 배송당일 따로 내셔야 합니다. 

집이 아이보리와 베이지톤이라 소파 색상과 전체적인 분위기는 잘 어울렸습니다. 그런데 고양이를 기르는 특성상 가장 훼손이 덜된다는 제일 비싼 원단으로 제작을 했는데도 설치 첫날에 고양이가 몇번 오르내린 것만으로도 올이 살짝 빠져서 올라오더라고요. 가죽이 아니라 천이라서 그런 것 같지만 처음에 설명을 듣고 주문한 원단이 더 탄탄하게 버텨줄 거라고 기대를 해서인지 군데군데 올이 올라온 게 보이니 좀 속상했어요. 올은 보풀제거기로 살짝 밀어주니 제거가 됐지만요. 

사용감은 탄탄하고 좋습니다. 튼튼한 소파인 것 같아요.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구체적인 사용감은 이 정도에요. 오랜만에 장만한 소파인만큼 잘 관리해서 오래 사용하려고 합니다.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737 WINGZ 윙즈 윙즈! 예뻐용 HIT파일첨부 김혜빈**** 2023-03-02 17:46:10 289
2736 WINGZ 윙즈 윙즈 소파 구매해봤어요. HIT파일첨부 강경민**** 2023-02-24 13:15:43 361